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하는 입장에서 응원하고 궁금하신 출연자 분들이 있으실꺼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나는솔로 15기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출연진 리스트입니다. 남성 출연진은 정보는 아래에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나는솔로 15기 정숙

정숙

 

정숙

 

  • 나이 : 34세
  • 직업 : M&A 컨설팅 회사
  •  일본에서 대학졸업 후 줄곧 해외근무 현재 한국에 들어왔음

 

나는솔로 15기 영숙

영숙

 

영숙

 

  • 나이 : 32세
  • 직업 : 한화 큐셀
  •  큰 키와 귀여운 외모로 , TV에 출연경험 있음

 

나는솔로 15기 영자

영자

 

영자

 

  • 나이 : 33세
  • 직업 : 대치동 영어강사
  •  대치동에서 초중고 졸업 후 영문과 졸업 후 자연스럽게 학원강사로 취업

나는솔로 15기 옥순

옥순

 

옥순

 

  • 나이 : 32세
  • 직업 : 천안 발레학원 원장
  •  무용 전공 후 수강생 200명에 육박하는 밸레학원 운영

 

 

나는솔로 15기 순자

순자

 

순자

 

  • 나이 : 32세
  • 직업 : 제조업 경영기획팀
  •  아름다운 미모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꿈

 

나는솔로 15기 현숙

현숙
현숙

 

 

  • 나이 : 33세
  • 직업 : D그룹 건축사
  •  패러글라이딩, 독서, 바디프로필 취미

 


나는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정보

2023.07.16 - [이슈] - 나는 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인스타 상철 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