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는 나는솔로  시청하는 입장에서 응원하고 궁금하신 출연자 분들이 있으실꺼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나는솔로 15기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성 출연진 리스트 입니다. 여성 출연진은 정보는 아래에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나는솔로 15기 상철

상철

 

상철

 

  • 나이 : 32세
  • 직업 : AI 연구원
  •  모범생 느낌에 인상 좋은 얼굴

 

나는솔로 15기 영철

영철

 

영철

 

  • 나이 : 38세
  • 직업 : H건설 구매사업부
  •  결혼을 위해 나는솔로 출연 (결혼과 2세 계획을 가지고있음)

 

나는솔로 15기 광수

광수

 

광수

 

  • 나이 : 35세
  • 직업 : 변호사
  •  연대 간호학과 졸업 후 로스쿨에가서 현재 변호사

 

나는솔로 15기 영호

영호

 

영호

 

  • 나이 : 32세
  • 직업 : 무역컨설턴트
  •  잘생긴 외모에 운동 노래 좋아함

 

나는솔로 15기 영식

영식

 

영식

 

  • 나이 : 35세
  • 직업 : 삼성전자
  •  독실한 기독교신자

 

나는솔로 15기 영수

영수

 

영수

인스타 없음

  • 나이 : 39세
  • 직업 : 회계사
  •  교려대 경영학 출신 바둑, 술 좋아함

 


 

나는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정보

2023.07.16 - [분류 전체보기] - 나는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인스타 정숙 영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나는솔로 15기 여자 출연진 인스타 정숙 영숙 영자 옥순 순자 현숙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하는 입장에서 응원하고 궁금하신 출연자 분들이 있으실꺼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나는솔로 15기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출연진 리스트입

knowledgeman23.com

 

 

반응형